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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비데전문기업 엔씨엠, ‘블루밍’으로 중국공략 방차

    [헤럴드경제=손미정 기자]비데제조 전문기업인 (주)엔씨엠(대표 김용두)이 비데브랜드 ‘블루밍’을 통해 오는 28일부터 사흘간 중국 상해에서 열리는 ‘2013 상해 주망&욕실 박람회(KBC 201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블루밍 비데는 KBC 박람회에 올해로 4회 째 참가 중이다.엔씨엠 측은 이번 전시를 통해 블루밍 비데의 자동 개폐ㆍ야광ㆍ슈퍼절전 등의 특화기능을 앞세워 중국 비데시장의 점유율을 높이고, 중국 내에서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이번 전시회 기간 동안 엔씨엠은 리모컨 타입의 프리미엄급 블루밍 비데 모델을 전시하며, 특히 부스 전면에는 금년 가을 새롭게 출시 예정인 인체 감지형 자동개폐 비데를 전시하여 관람객의 발길을 사로 잡을 계획이다. 블루밍 비데의 인체감지형 자동 개폐비데는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비데커버가 열리고 닫히는 프리미엄 비데다.   현재 중국 비데 시장은 해외 브랜드 제품이 50%이상 장악한 상황. 엠씨엠의 비데 제조 17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를 강조, 중국 화장실에 한류열풍을 불러 일으킬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중국 내 소비성향이 변하고 있는 만큼 특별함을 원하는 중국 내 새로운 소비계층에게 충분히 소구할 수 있을 것이란 분석이다. 엔씨엠의 마케팅 총괄 김제명 상무는 “한국,일본은 이미 비데 사용이 보편화 되어 있는 반면 중국은 아직까지 비데 보급률이 낮은편” 이라며 ”야광 슈퍼절전등의 블루밍 비데만의 특화된 기능을 앞세워 프리미엄 비데 브랜드로 자리를 잡는다면 성장 가능성이 높은 중국 비데 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출처 :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524000378&md=20130527003349_AT
    2014-01-28
  • [마켓리포트] 반년 렌탈 비용이면 ‘반값 비데’ 마련한다?

    최저 기온이 연일 영하 10도를 기록하는 요즘은 화장실 들어가기도 꺼려진다. 변기에 앉았을 때 너무 차가워 앉기 망설여지기 때문이다. 난방을 틀어놓는 회사 화장실에서만 볼일을 해결한다는 사람도 있을 정도다. 변기 커버를 씌우면 시린 감은 줄어들지만 세탁하거나 씻기 불편한 경우가 많아 몇달 안 쓰고 벗겨내는 사람도 많다. ◇ 렌탈 비데 대신 ‘알뜰 비데’ 뜬다 = 이 때문에 늦은 가을부터 12월까지 비데를 찾는 사람들이 많다. 변좌 부분을 데우는 기능과 온풍 건조 기능이 있어서 추위를 한결 덜어주기 때문이다. 실제로 주요 온라인몰 관계자들은 지난 2012년 하반기에 비데 판매량이 2배 이상 늘어났다고 입을 모은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현재 국내 비데 시장은 연간 100만 대, 3,500억 원 규모이며 보급률도 35%에 달한다. 비데 보급 초기에는 높은 가격 때문에 매달 일정 비용을 내고 빌려 쓰는 렌탈 비중이 높았다. 하지만 국내외 여러 업체들이 경쟁을 벌이며 제품 가격이 20~30만 원대로 내려간 요즘은 직접 비데를 구입해 설치해 쓰는 사람들도 많다. 2~3년에 걸쳐 매달 내는 비용을 합쳐보면 오히려 제품 가격보다 비싼데다 중도 해지할 경우 위약금을 내야 하는 등 렌탈의 이점이 점점 사라지고 있기 때문이다. ◇ 항균·절전 비데를 ‘10만원 미만에?’ = 오픈마켓도 한파를 맞아 알뜰 비데를 구입하려는 소비자를 잡기 위해 나섰다. G마켓(www.gmarket.co.kr)은 15일부터 엔씨엠 블루밍 비데 ‘ICON-160’을 100대 한정으로 10만 9,000원에 판매한다. 구입시 1만원을 G마켓 상품권으로 돌려주는데다 수도와 비데 중간에 끼워 먼지·모래등 이물질을 걸러내는 필터도 2개 제공한다. 때문에 체감 가격은 10만원 미만으로 낮아진다는 것이 G마켓 설명이다.   상품을 기획한 G마켓 변은정 CM은 “유명 상표 제품보다 저렴하고 실속있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도 많다. 여기에 눈을 돌려서 제조사와 직거래해 유통마진을 줄인 제품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유명 브랜드 제품에 비해 가격 부담은 적지만 겨울철에 꼭 필요한 변좌 보온 기능과 온풍건조 기능도 기본으로 갖췄다. 수압·온풍 강도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고 온수·온풍 온도는 3단계로 조절한다. 노즐은 AMS금속코팅·자외선 코팅에 항균제를 첨가했고 변좌에도 항균제를 첨가했다. 사용 전 노즐을 자동으로 씻어내는 기능도 갖췄다. 최근 여름·겨울철 전력난이 심해진데다 오늘(14일)부터 인상된 전기요금 때문에 소비전력이 낮은 제품에 자연히 눈이 가기 마련이다. 이 제품은 3가지 절전 모드를 갖췄고 버튼만 눌러 간단히 절전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다. 에너지관리공단 자료에 따르면 오프모드 소비 전력은 0.8W, 전열대기모드에서는 3.1W를 써서 대기전력저감 우수제품 인증도 받았다. ◇ 수압은 중간, 온도는 38도가 적당해 = 비데를 쓰면 얻을 수 있는 이점이 많은 것도 사실이지만 잘못 쓰면 오히려 독이 된다. 세정 강도를 무조건 높이는 것은 오히려 통증이나 점막 손상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삼가야 한다. 특히 치질·치핵 환자가 강한 수압으로 세정하면 모세혈관 손상으로 출혈이 발생할 수 있다. 전문가들은 비데 수압은 중간, 온도는 38도 이하로 설정하고 이용 시간은 50초를 넘기지 않는 것이 좋다고 조언한다.   기사출처:http://www.ebuzz.co.kr/news/hotissue/2704878_4997.html
    2014-01-28
  • <2012 건설경제 광고대상> 위생기기부문 우수상 - 엔씨엠(블루밍비데)

    화장실 빛 밝기 감지해 비데 컨트롤…절전기능 탁월   (주)엔씨엠은 비데제조 전문회사로서 국내보다는 해외에 더 알려져 있는 수출 주도기업이다.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품질관리를 실천해 연간 10만대 이상을 일본에 수출하고 있으며, 미국ㆍ중국ㆍ유럽에도 수출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국내에서도 ‘블루밍’ 브랜드로 백화점, 가전양판점, 할인점 등에서 전시 판매하고 있으며, 블루밍비데의 특징인 슈퍼절전 기능은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블루밍비데의 절전기술은 2006년 일본에 특허를 등록, 비데 종주국인 일본에 기술을 알리는 계기를 만들었다. 이 기술은 화장실 빛의 밝기를 감지하는 광센서를 탑재, 화장실이 어두워지면 사람이 사용하지 않는 시간대로 보고 온수나 변좌 히터의 전력을 컨트롤하는 방식이다.  이 같은 절전 기능으로 취침중인 밤시간에는 무려 64%나 전기세를 줄일수 가 있다.  블루밍비데는 사용자의 위생을 생각해 특수금속 코팅노즐도 적용됐다. 비데는 물을 분사해 주는 노즐은 항상 습한 상태에 있어 세균번식이 많고 용변 후에 오물이 튀기도 한다.  블루밍비데는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즐에 항균제를 넣고, 오물이 튀거나 묻기 쉬운 노즐 표면을 특수금속 코팅처리 해 청결성을 높였다.    기사출처:http://www.cnews.co.kr/uhtml/read.jsp?idxno=201211201030565590814
    2014-01-28
  • 화장실 불 꺼지면 절전되는 절약형 비데

    엔씨엠(www.ncmpro.co.kr)이 절전형으로 만들어진 ‘블루밍 비데’ SE-1100N을 선보인다.   블루밍 비데는 지난 2006년 일본에 특허 등록된 슈퍼절전 기술이 적용됐다. 광센서를 이용해 화장실 불이 꺼지면 이를 감지하고 슈퍼절전 모드로 전환된다. 또한 세균 번식과 이물질 부착을 방지하는 AMS(Aluminum Metal Shield) 노즐을 사용했다. 노즐 전체를 알루미늄으로 감싸 틈새를 없애고 이물질 침입을 막아 청결하게 비데를 사용할 수 있다. 전자식 연속온수 방식을 채택해 계절이나 사용횟수에 상관없이 연속으로 따뜻한 물을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엔씨엠 측은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전기절약에 동참하기 위해 절전 기술에 중점을 둔 제품을 내놓았다”며 “블루밍 비데는 슈퍼절전 기능을 통해 연간 약 3만 9,000원의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출처: http://www.ebuzz.co.kr/news/news1/2625210_5007.html
    2014-01-28
  • ㈜엔씨엠, 슈퍼절전 기능 적용한 ‘블루밍 비데’ 국내 출시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 절약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전기 절약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절전형 비데가 출시돼 눈길을 끈다. ㈜엔씨엠(대표 김용두, NCM)이 오늘 8월 1일 하이마트를 통해 블루밍 비데 ‘SE-1100N’을 선보인다. 블루밍 비데는 지난 2006년 일본에 특허 등록된 기술 슈퍼절전 기능이 탑재됐다. 광(光)센서를 적용한 이 기능은 사용 시 화장실 밝기를 광 센서가 스스로 감지해 불이 꺼지면 슈퍼절전 모드로 변환되는 방식이다. ㈜엔씨엠 관계자는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전기절약에 대해 동참하고, 실천하는 친환경 기업이 되기 위해 절전 기술에 중점을 둔 제품을 선보이게 된 것”이라며 “슈퍼절전 기능이 탑재된 블루밍 비데를 이용하면 연 39,000원, 3년에 116,000원의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블루밍 비데는 절전효과뿐만 아니라 위생적인 측면도 염두해두고 제작됐다. 노즐의 커버 부분에만 스테인레스를 사용하면 틈새가 생겨 이물질이 들어갈 염려가 있다. 이에 블루밍 비데는 내부 세균의 번식과 노즐 외부 이물질 부착을 방지하는 AMS™(Aluminum Metal Shield) 노즐을 사용했다. 노즐 전체를 AMS™ 처리해 틈새를 없애 보다 청결하게 비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 여기에 전자식 연속온수 방식을 채택해 계절이나 사용횟수에 상관없이 연속으로 따뜻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엔씨엠 측은 “엔씨엠은 작지만 강한 기업,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신기술을 개발해 왔다”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일본에 연 10만대 이상의 비데를 판매는 등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했다”고 전했다. 한편 ㈜엔씨엠은 에너지 절약에 도움이 되는 절전 비데 공급에 활로를 뚫기 위해 국내는 물론 일본의 홈센타, 독일의 바우하우스 등 세계 굴지의 대형 유통회사들과 활발하게 교류하고 있다.   기사출처: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20801000609&md=20120803003224_AT
    2014-01-28
  • 엔씨엠, 야광 보호조명 채용한 비데로 유럽시장 공략

      비데전문 제조사 엔씨엠(대표 김용두 www.ncmpro.co.kr)은 퀼른생활가전박람회(domotechnica)2008’에서 야광 보호조명을 채용한 비데 ‘블루밍(Blooming)비데(모델명: NB-R770)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야광 보호조명을 채용해 주위가 어두워지면 제품 하부에서 보호조명이 비춰줌으로 야간이나 새벽에 화장실 불을 켜지 않고도 제품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또한 노즐에 알루미늄 코팅을 함으로 오물이 묻는 것을 방지했고, 노즐은 포켓노즐을 채용해 여성 사용자의 위생 부분에 신경 썼으며, 조작이 용이한 리모콘을 사용함으로 장애자, 노약자 및 비만자의 사용 편리성을 높였다. 엔씨엠의 해외영업부 김성현 과장은 “이번 퀼른생활가전박람회 2008을 통해 블루밍 비데의제품력을 인정받는 계기로 삼을 것이며 독일을 비롯한 유럽 내 빅 바이어들과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기사 출처 :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72387
    2014-01-28
  • 엔씨엠,불켜지는 전자식 비데 ‘블루밍’ 출시

    전자식비데 전문업체 엔씨엠은 야광보호조명을 부착하고 외관을 더욱 심플하게 디자인한 신제품 ‘블루밍비데 NB-3000’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장착된 광센서가 실내 불빛을 감지해 조명이 20룩스 이하로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켜져 변기내부와 하부를 밝혀준다.이에 따라 사용자들이 심야시간대에 별도의 전등을 켜지 않아도 된다.
    2014-01-28
  • [매일경제]엔씨엠,불켜지는 전자식 비데 ‘블루밍’ 출시

    전자식비데 전문업체 엔씨엠은 야광보호조명을 부착하고 외관을 더욱 심플하게 디자인한 신제품 ‘블루밍비데 NB-3000’을 출시했다.이 제품은 장착된 광센서가 실내 불빛을 감지해 조명이 20룩스 이하로 어두워지면 자동으로 켜져 변기내부와 하부를 밝혀준다.이에 따라 사용자들이 심야시간대에 별도의 전등을 켜지 않아도 된다.
    2014-0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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